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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정보]베베폼과 함께 똑똑한 엄마되기


 

 

 

 

 

베베폼과 함께 똑똑한 엄마되기
 

 

 


임신 중에는 임신성 당뇨 등의 이유로

체중 조절이 중요하기 때문에

식사나 간식을 챙길 때도

건강을 특히 더 생각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베베폼과 함께 임산부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로칼로리푸드 에 대해 알아보아요!

 

 


 

 

 

<제로 칼로리 푸드란?>

 

 

 

 

제로 칼로리 푸드는 실제로 열량이 없는 음식은 아닙니다.

물을 제외한 모든 음식에는 아주 적은 열량이 있는데요.

어떤 음식은 열량이 매우 낮아서 음식을 먹고 소화시키는데

그 열량을 모두 소비할 수 있는데 이를 제로 칼로리 푸드라고 부릅니다.

 

 

 

 

 

 

<곤약>

 

 

 

 

곤약은 주로 수분으로 이루어져 100g당 5~7칼로리

매우 낮은 칼로리의 식품이라 다이어트에도 좋은데요!

다른 영양성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식재료와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현미 곤약밥, 곤약 젤리와 같은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취향에 맞는 여러 곤약 음식을 즐겨보세요!

 

 

 

 

 

 

<샐러리>

 

 

 

 

샐러리는 독특한 향과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채소인데요.

100g 당 14칼로리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숙변을 제거하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과일과 함께 갈아서 마시면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고

깨끗하게 씻어서 간식처럼 즐기기도 좋아요!

특히 단단하고 아삭한 식감이 과도한 식욕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체중조절이 필요한 산모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겠죠:)

 

 

 

 

 

 

<수박>

 

 

 

 

수박은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00g당 31칼로리의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입니다.

붉은 색을 띄는 수박은 라이코펜이 풍부한데,

라이코펜은 항산화 성분으로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단, 수박은 기본적으로 차가운 성질을 가진 과일로

몸이 차거나 위장이 약한 사람은 주의하시고

과다섭취 하지 않도록 적정량만 드셔주세요~!

 

 

 

 

 

 


 

 

 

 

 

 

 

제로 칼로리 푸드라고 해서

안심하고 과식하면 좋지 않으니 적당량만 드시고

건강관리에도 열심히 힘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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